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교환학생

[일본 교환학생 D+12] 아사쿠사 센소지와 스카이트리

by JuuuuuuN 2024. 9. 21.

 

이번 게시글은 일본 교환학생 12일 차이자 도쿄를 여행하는 글이다.

이 날에는 도쿄에서 아사쿠사 센소지와 스카이트리에 갔다.

 

D+12: 2024년 4월 1일

 

 

요코하마에서 도쿄에 도착한 게 전 날 밤이었기에 이 날이 도쿄를 제대로 구경하는 첫날이었다.

실제로 도쿄 자체를 처음 와봤다.

도쿄에서는 가장 먼저 아사쿠사 센소지에 가보기로 했다.

 

 

[일본 교환학생 D+11] 요코하마 당일치기 여행

이번 게시글은 일본 교환학생 11일 차이자 요코하마를 당일치기로 여행하는 글이다.이 날에는 요코하마에서 차이나타운, 야마시타 공원, 아카렌가 창고 등에 갔다.  D+11: 2024년 3월 31일  요코

jun-archive.tistory.com

 

 

아사쿠사 센소지에 간 후에는 스카이트리에 갈 예정이었는데 마침 스카이트리 옆을 지나갔다.

 

 

도쿄 사람들은 이미 스카이트리가 익숙한지 사진을 찍는 사람은 나밖에 없었다.

한국으로 치면 롯데월드타워 주변에서 한국인들이 아무렇지 않게 지나다니는 느낌일까.

 

 

얼마 안 가 또 신기한 것을 보았다.

그것은 바로 '아사히그룹 본사'에 있는 황금 똥 모양의 생긴 조형물이다.

사실은 똥이 아니라 맥주 거품을 표현한 조형물이라고 한다.

 

 

아사히그룹 본사 · 1 Chome-23-1 Azumabashi, Sumida City, Tokyo 130-0001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스미다 강을 건너자 곧 아사쿠사 센소지에 도착할 수 있었다.

 

 

스미다 강 · 일본 도쿄도

★★★★★ · 강

www.google.com

 

 

드디어 아사쿠사 센소지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당황했다.

아사쿠사 센소지서기 628년에 지어진 도쿄에서 가장 큰 사찰이라고 한다.

 

 

센소지 · 2 Chome-3-1 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2 일본

★★★★★ · 불교사찰

www.google.com

 

 

아사쿠사 센소지의 상징은 이 빨간색 등불의 가미나리몬(후라이진몬)이라고 할 수 있다.

 

 

 

가미나리몬의 바닥면은 목각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바로 이어지는 '나카미세도리'라는 상점가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다.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이 즐비해서 시간이 여유롭다면 천천히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관음당(観音堂)이라고 불리는 아사쿠사 센소지 본당도 구경했다.

 

 

그다음에 나카미세도리로 돌아와서 몇 가지의 음식을 맛보았다.

나는 전 날에 미리 인스타로 먹고 싶은 음식들을 몇 가지 조사했었다.

 

 

그렇게 아사쿠사 센소지의 구경을 마치고 도쿄 스카이트리로 왔다.

도쿄 스카이트리높이가 634m인 일본에서 가장 높은 인공 구조물이라고 한다.

 

 

도쿄 스카이트리 · 1 Chome-1-2 Oshiage, Sumida City, Tokyo 131-0045 일본

★★★★☆ · 전망대

www.google.com

 

 

2024년 4월을 기준으로 도쿄 스카이트리에서는 350m 전망대와 450m 전망대에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을 판매한다.

나는 350m 전망대로 가는 티켓을 구매했다.

하지만 350m의 높이에서도 끝없이 펼쳐진 간토평야를 보는 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