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일본 교환학생

[일본 교환학생 D+11] 요코하마 당일치기 여행

by JuuuuuuN 2024. 5. 1.

이번 게시글은 일본 교환학생 11일 차이자 요코하마를 당일치기로 여행하는 글이다.

이 날에는 요코하마에서 차이나타운, 야마시타 공원, 아카렌가 창고 등에 갔다.

D+11: 2024년 3월 31일

요코하마로 출발하기 전, 2박 동안 정들었던 시즈오카 숙소를 체크아웃했다.

[일본 교환학생 D+9~10] 시즈오카에서 인생샷을 찍다

이번 게시글은 일본 교환학생 9~10일 차이자 시즈오카를 여행하는 글이다. 1박 2일 동안 시즈오카에서 후지산 꿈의 대교, 사와야카 함바그, 시즈오카 후지산 세계유산센터, 후지산 본궁 센겐 대사

jun-archive.tistory.com

오전에는 시즈오카에서 요코하마로 이동했다.

2시간이나 넘게 걸리는 이유는 '청춘 18 티켓'을 이용했기 때문이다.

나는 요코하마의 차이나타운과 가까운 이시카와초 역으로 갔다.

이시카와초 역 · 일본 〒231-0062 神奈川県横浜市中区桜木町2丁目2

★★★★☆ · 기차역

www.google.com

그런데 점심쯤 이시카와초 역에는 캐리어가 들어갈만한 코인 락커 자리가 전혀 없었다.

그래서 캐리어를 들고 다니며 1시간 넘게 여러 코인 락커를 찾고 다녔다...

결국에는 야마시타 공원 근처에 있는 지하철 역 코인락커까지 가서 캐리어를 넣었다...

몸도 가벼워졌으니 본격적으로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구경을 시작했다.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 Yamashitacho, Naka Ward, Yokohama, Kanagawa 231-0023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코인락커를 찾는데 너무 힘들었어서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안에 있는 이 가게에서 간식을 사 먹었다.

사진 왼쪽에 있는 550엔? 600엔? 짜리 치킨 같은 거였는데 먹기 바쁜 나머지 음식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다음으로는 야마시타 공원에 갔다!

야마시타 공원은 1930년에 개원한 공원이라고 한다.

야마시타 공원 · 279 Yamashitacho, Naka Ward, Yokohama, Kanagawa 231-0023 일본

★★★★☆ · 공원

www.google.com

그리고 야마시타 공원에서 히카마와루를 볼 수 있다!

히카마와루는 1930년대에 실제 여객선으로 사용되던 배라고 한다.

히카마와루를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다!

나는 아카렌가 쪽으로 걸어가며 야마시타 공원을 산책했다.

개인적으로 이곳이 야마시타 공원의 포토스팟이라고 생각한다!

혼자서 사진을 찍어봤지만 역광 때문에 예쁘게 나오지는 않았다...

이 날은 3월 치고 날씨가 따뜻했어서 야마시타 공원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조금 걷다 보니 멀리서 아카렌가가 보이기 시작했다!

요코하마 아카렌가 창고는 예전에는 창고로 쓰였지만 지금은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건물이 붉은 벽돌로 지어졌는데 실제로 아카렌가가 붉은 벽돌이라는 뜻이다!

지나가다가 우연히 본 요코하마 코스모월드!

도로 한복판에 놀이공원이 있다는 게 신기했다.

저녁에는 처음으로 모스버거를 먹어봤다!

마지막으로 도쿄로 떠나기 전에 오미야게를 사기 위해 요코하마 하쿠란칸에 왔다.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에 위치해 있고 기념품 종류도 굉장히 많았던 상점이었다.

Yokohama Hakurankan · 145 Yamashitacho, Naka Ward, Yokohama, Kanagawa 231-0023 일본

★★★★☆ · 기념품 상점

www.google.com

내가 고른 요코하마의 오미야게는 이거였다!

그리고 요코하마를 떠나 미리 예약한 도쿄의 캡슐호텔로 향했다.

'캡슐 인 킨시초'라는 캡슐호텔이었는데 일주일 동안 숙박하면서 불편한 점 없이 좋았던 숙소였다!

캡슐 인 킨시초 · 일본 〒130-0013 Tokyo, Sumida City, Kinshi, 2 Chome−6−3 第1荒木ビル 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