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교환학생

[일본 교환학생 D+4~6] 처음으로 오사카에 가다

by JuuuuuuN 2024. 4. 13.

 

일본 교환학생 4~6일 차에는 처음으로 오사카에 2박 3일로 여행을 다녀왔다!

 

D+4: 2024년 3월 24일

 

 

오사카로 가기 위해 가장 먼저 미나미히코네역으로 갔다.

자전거를 탔는데도 생각보다 시간이 걸려서 당황했다.

 

 

내가 탄 기차는 일반 기차였는데 이런 좌석이 있는 것이 신기했다.

 

 

2시간 정도 걸렸나... 점심 쯤에 오사카역에 도착하고 가장 먼저 라멘을 먹었다.

 

 

식사 후에는 오사카역 근처에 예약해둔 숙소로 향했다.

 

 

캡슐 인 오사카라는 캡슐호텔인데 3박에 5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예약했다.

(아고다에 검색했을 때 가장 저렴했었음)

 

 

근데 가격은 저렴했지만 오사카역에서 좀 걸어가야 했다 ㅎㅎ...

 

 

캡슐호텔 내부는 평범한 캡슐호텔이었다!

 

 

숙소 체크인을 마치고 가장 먼저 오사카텐만구에 갔다.

 

 

오사카텐만구 (오사카 천만궁) · 2 Chome-1-8 Tenjinbashi, Kita Ward, Osaka, 530-0041 일본

★★★★☆ · 신사

www.google.com

 

 

근데 이게 전부였던 것 같다.

여기 오려고 30분이나 걸었는데...

 

 

오사카텐만구를 구경하는데는 5분도 안 걸렸다.

 

 

저녁에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을 갈 예정이었어서 다시 오사카역으로 돌아왔다.

 

 

시간이 좀 애매하기도 하고 계속 걸어서 지쳤기에 카페에서 잠시 쉬었다.

 

 

점점 어두워지기 시작할때 우메다 스카이빌딩으로 출발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 · 1 Chome-1-88 Oyodonaka, Kita Ward, Osaka, 531-6023 일본

★★★★☆ · 문화적 랜드마크

www.google.com

 

 

아래에서 바라본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에서 오사카의 전경을 바라볼 때쯤에는 이미 밤이 되어 있었다.

사실 이 날 비가 와서 제대로 볼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정말 다행이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에서 잠시 야경에 취하고 숙소로 돌아갔다.

 

 

저녁은 숙소 근처에 있는 회전초밥 집에서 먹었다.

(생각해보니 이 날 이후로 스시를 먹은 적이 없네..?)

 

 

D+5: 2024년 3월 25일

 

 

오사카 여행 2일차에는 본격적으로 오사카 관광을 했다.

가장 먼저 오전에는 오사카 성을 갔다.

하지만 사람이 굉장히 많았기에 오사카 성 내부까지 전부 보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소요되었다.

 

 

오사카 성 · 1-1 Osakajo, Chuo Ward, Osaka, 540-0002 일본

★★★★☆ · 성곽

www.google.com

 

 

오사카 성 다음으로는 도톤보리에 갔다.

그런데 오사카 성이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사람이 정말 많았다!

 

 

도톤보리 · 1 Chome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인스타에서 만날 보이던 글리코상!

 

 

그리고 도톤보리 근처를 구경하는데 ABC마트에 즛토마요 광고가 있었다.

6월에 내한 공연을 한다던데... 아카네님... 하필 왜 제가 일본에 있을 때...

심지어 아타라시이 각코도 6월에 내한 공연을 한단다... ㅠㅠ

 

 

하여튼 날이 서서히 어두워지기 시작할 때 츠텐카쿠(통천각)에 갔다.

 

 

츠텐카쿠(통천각) · 1 Chome-18-6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 · 전망대

www.google.com

 

 

츠텐카쿠는 밖에서 보는 게 가장 예쁜듯하다 ㅎㅎ

사실 이 날은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했는데 주유패스가 있으면 츠텐카쿠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대서 간 것이었다...

 

 

저녁으로는 규카츠를 먹었다.

 

 

직접 화로에 구워 먹는 맛이 있었다!

 

D+6: 2024년 3월 26일

 

 

오사카 여행 마지막 날에는 가장 먼저 아베노 하루카스에 갔다!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오사카의 모습이 인상 깊었다.

날씨가 맑았으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도 조금 있었다.

 

 

아베노 하루카스 · 1 Chome-1-43 Abenosuji, Abeno Ward, Osaka, 545-6016 일본

★★★★☆ · 상업 지구

www.google.com

 

 

그다음으로는 카페에 갔다.

카페 사진을 찍는 것을 까먹었었는데 엄청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다.

 

 

저녁으로 야키소바와 오꼬노미야키를 먹고 시가현으로 돌아갔다!

 

 

아니 근데... 시가현은 바람도 많이 불고 엄청 춥다.

진짜 시가현에 태풍이 온 줄 알았다.

결국 저 때 바람을 다 맞으며 집에 돌아갔더니 어느 순간 기침을 하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ㅠㅠ

댓글